(+)2-벤조일-3-<(프로피-2(S)-일)아미노>아크릴레이트유도체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다음 일반식(I) (+)2-벤조일-3-[(프로피-2(S)-일)아미노]아크릴레이트 유도체 및 그의 제조장법을 제공한다.상기식에서 X는 할로겐원자를 표시하고, X1과 X2는 각각 할로겐 원자또는 니트로기를 표시하며, R과 R1은 각각 탄소원자수 1 내지 4개의 알킬기를 표시한다.본 발명의 일반식(I)의 화합물은 강력한 항균제인 벤즈옥사진 이성질체의 제조에 사용될 수 있는 유용한 중간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