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전해드레싱의정격전류자동조절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메탈본드 지석의 전해 드레싱 최적유지를 위한 자동조절시스템에 관한 거스로, 본 발명의 최적 전해 드레싱의 정격전류 자동조절 시스템은 전해 드레싱의 정격전류 자동조절기를 컴퓨터에 연결하는 간단한 장치 구성으로 간극의 증가에 따른 전류값의 변화를 자동조절함으로써 최적의 전해 드레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이와 같은 본 발명에 의하면 전해 드레싱 효과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기존의 방법의 단점이었던 전해 드레싱 진행시간 경과에 따른 초지립 다이아몬드 및 CNB 숫돌의 날무디어짐과 눈메움현상을 방지하게 되어, 간극변화에 관계없이 실리콘, 페라이트, 세라믹등 경취재료의 경면연삭을 가능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