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상직접전송방법및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화상으로부터 광신호를 광섬유를 통해 직접 전송하는 기술로서, 특히 화상의 전송시에 생기는 왜를 홀로그램을 통해서 보상하는 광화상 직접 전송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광화상 직접 전송 장치는 화소화된 입력 화상으로부터의 광을 평행광으로 형성하기 위한 제1 렌즈 수단(6c)와 광 정보를 전송하기 위한 전송 매질 (2a)와 전송 매질(2a)의 왜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홀로그램 기록 매체(1a)를 투과한 평행광을 반사경(7)로 집속시키며, 반사경(7)로부터 반사된 광을 다시 평행광으로 형성하는 제2 렌즈 수단(6d)와 상기 제2 렌즈 수단으로부터의 평행광에 의해 상기 홀로그램 기록 매체(1a)로부터 재생된 위상 공액파를 상기 전송 매질(2a)로 접속시키기 위한 제3 렌즈 수단(6a, 6b) 및 상기 전송 매질 (2a)로 부터의 광 정보를 표시하기 위한 영상 출력기(4)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