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분석법을이용한,여러종류의마약류동시검출용건식시험지및그것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마약류 항체의 반응특이성을 이용하여 두 종류 이상의 마약류를 각각 또는 동시에 검출할 수 있는 간이 건식시험지 및 그것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마약류 검출용 건식시험지는 다른 색깔을 가진 두 종류 이상의 착색 미립자를 각각 검출하고자 하는 마약류의 항체와 접합시켜 이것을 일시적으로 고정시킨 멤브레인과, 마약류 접합프로브가 영구적으로 고정된 멤브레인으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