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비시클로계세펨화합물및그것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광범위한 항균력을 가지는, 일반식(I)로 표시되는 세팔로스포린 화합물, 약제학적으로 허용되는 그것의 염 및 그것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상기식에서, R은 수소 또는R1은 수소, 카르보닐, 하이드록시, 하이드록시이미노 또는 아세틸기를 나타내고, R2는 수소 또는 알킬카르복실레이트, 카르복실산 또는 카바모일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