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소결페라이트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노이즈필터나 인덕터등의 재료로 사용되는 표면실장용 저온소결용 페라이트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하소된 페라이트분말에 Bi2O3와 CeO2등의 다른 산화물을 혼합하여 열처리한 액상형성조제를 첨가하여 소결함으로써 제조된다. 이때 액상형성조제를 구성하는 Bi2O3, CeO2 , ZrO2, TiO2, SrO, SiO2 등의 산화물간의 분율은 상태도상 액상선의 온도가 750∼850℃ 사이인 조성이 바람직하다. 본 발명의 페라이트조성온 저온소결이 가능하고 내부전극인 Ag와 반응하지 않으면 우수한 전기적 특성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