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스퀴즈캐스팅주조기

Abstract

본 발명은 수직 스퀴즈 캐스팅 주조기에 관한 것으로, 스퀴즈 캐스팅법을 이용하여 고밀도, 고품질의 주조 제품을 제조하기 위하여 금형 공간내에 충전된 용탕을 국부 가압할 수 있는 수직 스퀴즈 캐스팅 주조기에서, 용탕 공급 장치 및 주조 제품 압출 방법을 개선하여 주조 제품의 상, 하, 측면의 모든 방향에서 국부 가압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두께 변화가 많고 형상이 복잡한 주조품도 제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