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테트라플로오로에탄의제조방법

본 발명은 트리클로로에틸렌(TCE)와 불화수소(HF)를 출발물질로 하여 중간생성물인 HCFC-l33a를 거쳐 HFC-l34a를 제조할 때, HCFC-l33a 제조반응기에서 제조된 반응혼합물 중의 미반응 TCE를 TCE제거반응기에서 HF와 반응시켜 HCFC-l33a로 만든 후, 이것을 HFC-l34a 제조 반응기로 공급하고, 이 HFC-l34a 제조반응기 유출물에 TCE를 혼합하여 상기 HCFC-133a 제조반응기로 공급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는 순환적 HFC-l34a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