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효성입상농약비료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로진 또는 로진 혼합물로 농약 및/또는 비료 입자를 피복시킨 후 선택적으로 보호막 피복을 추가 피복함으로써 취급 및 저장을 용이하게 하고 지효 효과를 향상시킨 지효성 농약 비료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 또한 본 발명은 단층 또는 다층의 농약층과 비료층으로 이루어지고, 각 유효성분의 용출속도를 조절하기 위하여 기초피복 및 보호피복한 지효성 농약 비료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