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코일과유도용해로가문짝내측에부착된진공주조용해로

Abstract

본 발명은 진공 주조 용해로, 특히 부품의 교환, 보수 및 수리가 용이한 진공 주조 용해로에 관한 것으로, 유도 코일을 구비한 관통부와, 유도 용해로 등 정기적으로 교환, 보수 및 수리해야 하는 필수 부품을 진공 주조 용해로의 주형 챔버의 문짝에 부착하고, 주조로 내부에 노출되는 전극은 세라믹 절연체로 감싸고, 또한 관통부에 스프로켓을 부탁하여 이 스프로켓을 체인을 거쳐 모터와 연결함으로써 유도 용해로를 모터의 동력에 의해 회전시킬 수 있게 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