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근균을이용한미생물비료제와그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균근균(菌根菌, Mycorrhiaze)을 이용한 미생물 비료제와 그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토양 곰팡이의 일종인 균근균(菌根菌, Mycorrhiaze)을 접종제로 이용하여서 미생물 비료제를 제조함으로써 식물의 생육촉진은 물론 수확량까지도 월등하게 증가시킬 뿐아니라, 경제적으로도 값싸고 제조가 용이한 신규한 미생물 비료제와 스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