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산화법을이용한산업폐수및매립지침출수의정화처리방법

Abstract

폐수중의 COD 함량, 색도 및 냄새 등을 낮추거나 완전히 제거하는데 적합한 전기 산화법을 이용한 산업 폐수 및 매립지 침출수의 정화 처리 방법을 제공한다.산업 폐수나 매립지 침출수 등의 폐수에 NaCl을 10중량% 이하 첨가한 다음 폐수의 pH를 4-10으로 조절하여 티타늄 전극인 양극과 스테인레스강 전극인 음극이 설치된 전해조 중에서 1-200mA/cm2의 전류 밀도로 전기 산화 처리하는 산업 폐수 및 매립지 침출수의 정화 처리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