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리독사틴의 타이프IV 콜라게네이즈 저해제 및 종양세포생육저해제로서의용도및그의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토양에서 카우노피크니스 알바(Chaunopycnis alba) PT-262 균주(수탁번호 KCTC 0209 BP)를 분리하여 배양한 후 타이프 IV 콜라게네이즈의 활성을 저해하는, 하기 구조식(I)의 화합물을 제조하고 동 화합물을 유효 성분으로 하는 타이프 IV 콜라게네이즈 활성 저해제 및 종양 세포 생육 저해제로서의 용도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