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형철기제진합금의제조방법

Abstract

낮은 변형 수준 뿐만 아니라 높은 변형 수준에서 제진 특성을 유지하도록, 철기 강자성형 철-알루미늄계 제진 합금을 철기 마르텐사이트형 철-망간계 제진 합금과 경납법에 의해 접합하여 복합형 철기 제진 합금을 제조한다. 또한, 낮은 변형률 수준에서의 제진 특성을 유지하도록, 철기 강자성형 철-알루미늄게 제진 합금과 연강을 경납을 이용하여 접합하여 복합형 제진 합금을 제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