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쓰레기의 퇴비화 장치 및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음식물쓰레기의 퇴비화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음식물쓰레기 중의 유기성분을 호기성 미생물의 분해 및 증식작용을 이용하여 일부 제거하고, 이 분해과정의 부산물로 발생되는 생물학적인 에너지를 활용하여 음식물쓰레기 내의 수분을 증발시키고 병원균의 살균작용을 수행하며 음식물쓰레기 내에 포함된 질소 등의 영양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여 작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는 유기질 퇴비를 생산하도록 설계된 음식물쓰레기의 퇴비화장치 및 방법을 제공하고자 한 것이다.음식물쓰레기, 퇴비화 장치, 반응조, 회전축, 혼합날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