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위치 결정에 적합한 원심분리기

Abstract

자동원심분리기에 있어서, 구동모터에 결합되며, 복수개의 튜브를 수용하기 위한 원심분리대; 상기 원심분리대의 샤프트에 결합되며, 외주연에 홈을 가진 위치결정판; 상기 위치결정판의 외주연에 접촉되기 위한 자유회전부재; 상기 자유회전부재를 자유회전 가능하게 지지하기 위한 지지대; 및 상기 자유회전부재가 상기 위치결정판의 외주연에 접촉하도록 상기 지지대를 왕복이동시키기 위한 왕복운동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지위치 결정에 적합한 원심분리기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