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결정 판독시스템

Abstract

단백질 결정화 실험에 사용하는 96 웰 플레이트(또는 24웰이나 384웰 플레이트)가 구비된 카세트를 Z축으로 승강시키는 Z축 이송수단이 구비된 카세트이송장치; 상기 카세트로부터 웰 플레이트를 로딩/언로딩하는 그립퍼와 상기 그립퍼의 X-Y축 방향의 이동을 제어하는 X-Y이동테이블이 구비된 X-Y스테이지; 상기 X-Y스테이지의 그립퍼에 로딩된 웰 플레이트의 단백질 결정체에 대한 진행상태 판독이 용이하도록 단백질 결정체분석수단을 Z축으로 승강시키는 Z축 이송수단이 구비된 단백질 결정체 판독기를 포함하는 단백질 결정 판독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