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 왕복동을 발생시키는 전자기 구동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왕복동 타입의 구동 시스템에 사용되고 시편의 안정적이고 정확한 선형 운동을 보장하는 전자기 구동 장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본 발명은, 베이스프레임과; 가동프레임과; 베이스프레임과 가동프레임을 연결하고, 가동프레임의 선형 왕복동을 안내하는 판상의 가요성 안내부재와; 베이스프레임에 가동프레임의 이동 방향을 따라 고정 배치되고 보빈에 코일이 권선되어 이루어지는 한 쌍의 전자석과, 전자석 내부에 서로 대칭하여 위치하는 원뿔형 스토퍼와, 전자석 내외측으로 이동 가능하도록 가동프레임에 고정되고 스토퍼에 형상 대응하도록 형성된 한 쌍의 코어와, 전자석에 전류를 인가하기 위한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구비하는 전자석 구동부를 포함하는 전자기 구동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