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닐이미노-1,3-티아졸린을 포함하는 미백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2-페닐이미노-1,3-티아졸린 또는 그 유도체를 포함하는 미백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멜라닌 세포에서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ERK 활성을 촉진함으로써 티로시나제 및 티로시나제 관련 단백질-1(TRP-1)과 티로시나제 관련 단백질-2(TRP-2)의 생성을 억제하여 멜라닌 형성을 현저히 감소시킬 수 있는 2-페닐이미노-1,3-티아졸린 및 그 유도체를 포함하는 미백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