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전력 간이 정수 처리조

Abstract

본 발명은 지하수, 계곡수, 하천수를 정화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되, 침사조, 집수조, 배수조를 하나의 정수 처리조에 복합하여 그 구성을 보다 간소화함으로써 설치에 따른 공간제약을 덜 받도록 함과 아울러, 태양 전지를 이용한 자연광 소독조를 사용함으로써 보다 별도로 소독액을 투입하여야 하는 번거러움이 없으면서도 무독성이고 저비용으로 정화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무전력 간이 정수 처리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