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이금속규화물을 이용한 금속알루미늄수소화물의 촉매화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전이금속규화물을 이용한 금속알루미늄수소화물의 촉매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1.0~20.0wt%의 전이금속규화물 분말 및 80.0~99.0wt%의 금속알루미늄수소화물 분말을 혼합한 혼합 분말을 제조하는 단계, 혼합 분말과 복수의 볼을 반응 용기에 투입하는 단계, 반응 용기에 불활성 가스를 충전하고 반응 용기를 밀폐하는 단계, 그리고 고에너지 볼밀링에 의해 전이금속규화물 분말을 금속알루미늄수소화물 분말에 분산시키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