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질정화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넓게는 해수를 제외한 자연수까지 적용할 수 있는, 하천의 수질 개선 및 복원을 위한 획기적인 자연정화법으로서, 오염된 수원을 인접 산지로 양수(揚水)시킨 후 산지 내부에 조성된 수로를 통해 하천이나 호소 등으로 재 송수시킴으로써 수로 내 이동과정에서의 물리/생물학적 작용에 의하여 수질을 개선시키는 친환경적 수질정화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