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폰 배열에 대한 자가고장 검출 시스템, 자가고장 검출 방법 및 오디오 기반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마이크로폰 배열 시스템에 대한 각각의 마이크로폰의 출력 오디오 신호를, 다중 음성구간검출기를 이용하여 변환 및 정규화된 고장 검출을 위한 패턴을 형성하고, 각각의 마이크로폰에 대하여 생성된 패턴을 분석하여, 마이크로폰의 고장을 스스로 찾아내는, 다중 음성구간검출기를 이용한 마이크로폰 배열 시스템의 자가고장 검출 시스템 및 자가고장 검출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