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염화비페닐이 함유된 폐유가 수용된 폐기기의 재활용시설

Abstract

본 발명은 폐유에 함유된 폴리염화비페닐의 농도를 감소하기 위한 탈염소화 분해반응 시 반응물인 분말 금속나트륨이 공기 접촉되는 것을 차단하면서 폴리염화비페닐이 함유된 폐유와 반응하도록 제공하는 수단이 구비된 폴리염화비페닐이 함유된 폐유가 수용된 폐기기의 재활용시설에 관한 것으로, 폐기기에 수용된 폴리염화비페닐이 함유된 폐유를 제거하는 폐유제거장치(220)와; 상기 폐유제거장치(220)에서 제거된 폴리염화비페닐이 함유된 폐유가 수용되는 폐유저장탱크(240)와; 상기 폐유저장탱크(240)로부터 유입되는 폴리염화비페닐이 함유된 폐유에 포함된 수분 및 이물질을 제거하는 수분/이물질 제거장치(250)와; 상기 수분/이물질 제거장치(250)로부터 수분 및 이물질이 제거된 상기 폴리염화비페닐이 함유된 폐유를 분말 금속나트륨의 미립자와 반응시켜 폐유에 함유된 폴리염화비페닐로부터 염소를 탈리시켜 폴리비페닐로 무해화함으로써 폐유에 함유된 폴리염화비페닐의 농도를 저하시켜 주는 폴리염화비페닐 농도저하장치(270); 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