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l 자성 판재의 제조 방법

Abstract

저온에서 간단히 제조할 수 있는 Fe-Al 자성 판재의 제조 방법을 제공한다. Fe-Al 자성 판재의 제조 방법은 i) 불활성 분말, 활성제 분말, 및 Al 공급원 분말을 포함하는 혼합 분말을 제공하는 단계, ii) 연강제 판재를 제공하는 단계, iii) 혼합 분말로 연강제 판재를 둘러싸는 단계, 및 iv) 불활성 분위기하에서 혼합 분말 및 연강제 판재를 고온 가열하여 Al 공급원 분말로부터 나온 Al을 연강제 판재 내부로 확산 침투시키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