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시각 기능 회복을 위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형태의 레이저 광 자극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시력 손상 환자의 시각 기능 회복을 위한 광유전자가 삽입된 망막에 광 자극을 줄 수 있도록 한 시각 기능 회복을 위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형태의 레이저 광 자극 장치에 관한 것이다.즉, 본 발명은 첫째 실시간 영상의 빠른 처리, 둘째 높은 해상도, 셋째 충분한 광 자극 세기 구현, 넷째 실생활에서의 착용을 위한 소형화 구현, 다섯째 실용화를 위한 합리적인 비용 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시각 기능 회복을 위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형태의 레이저 광 자극 장치를 제공하고자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