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릴나프탈렌 리그난 유도체를 함유하는 치매 예방 및/또는 치료용 조성물

Abstract

아릴나프탈렌 리그난 유도체, 예컨대, 저스티시딘 A (Justicidin A), 5-메톡시저스티시딘 A (5-Methoxyjusticidin A), 차이넨시나프톨 (Chinensinaphtol), 및 이들의 약학적으로 허용 가능한 염으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된 1종 이상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치매의 예방 및/또는 개선 및/또는 치료용 조성물, 및 기억력 증진 및/또는 기억력 장애 개선용 조성물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