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하베스터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에너지 하베스터는, 하우징; 및 상기 하우징에 설치되되, 외부 진동에 반응하여 다자유도(multi degree of freedom)로 진동하도록 설치되는 질량부; 를 포함하며, 상기 질량부에는 코일을 포함한 코어가 구비되고, 상기 하우징에는 자성부가 구비되어, 상기 질량부가 다자유도로 진동함에 따라서 상기 코어와 자성부가 상대 운동하여 상기 코어 내의 코일에 유도 전류가 발생함으로써 전기를 수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