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신경의 기능을 복구하기 위한 신경 도관 제작용 지그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지그는 손상된 신경의 말단에 연결되는 지지체 및 몸체에 전극홀이 형성되고, 상기 전극홀 주위로 원형 전극이 배선된 박막 형태의 시브 전극체를 포함하고, 상기 시브 전극체의 몸체는 상기 지지체 내부에 매설되고, 상기 지지체에는 상기 지지체의 내부로 연장되는 공동 형태의 채널이 형성되며, 상기 전극홀이 상기 채널과 정렬되도록 배치되는 신경 도관을 성형하기 위한 지그로서, 상기 시브 전극체의 몸체를 감싸도록 결합되고, 서로 결합하여 상기 지지체와 대응하는 형태의 성형 공간을 형성하는 복수의 몰드와, 상기 몰드에 결합하여 상기 성형 공간을 폐쇄하는 몰드 캡과, 상기 전극홀을 관통하도록 배치되는 정렬 핀과, 상기 몰드 캡에 결합되어 상기 성형 공간 안으로 연장되는 중공의 채널 튜브를 포함하고, 상기 채널 튜브는 상기 정렬 핀이 그 내부로 삽입된 상태로 상기 시브 전극체와 접촉하며, 경화하여 상기 지지체를 형성하는 용융물이 상기 성형 공간 속에 주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