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자세 기반의 깊이 영상 노이즈 제거 장치 및 방법

Abstract

복수의 깊이 영상을 획득하는 깊이 영상 획득부, 복수의 깊이 영상의 카메라 자세를 기준 깊이 영상의 카메라 자세로 변환하는 카메라 자세 변환부 및 기준 깊이 영상의 각 픽셀의 가중평균을 이용하여 기준 깊이 영상을 필터링하는 깊이 영상 필터링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메라 자세 기반의 깊이 영상 노이즈 제거 장치 및 이 장치를 이용한 방법이 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