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털링 엔진 및 하이브리드 스털링 엔진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스털링 엔진은, 작동 기체의 가열 및 냉각을 통해 동력을 생성하는 스털링 엔진으로서, 작동 기체가 충진된 실린더 유닛; 및 유체가 충진된 감압 유닛; 을 포함하며,상기 실린더 유닛은 내부에 공간을 갖는 실린더, 및 상기 실린더 내부에 배치되어 왕복 운동하는 피스톤을 포함하되, 상기 피스톤은 상기 실린더 내부의 공간을 상기 작동 기체가 가열되는 고온부와 상기 작동 기체가 냉각되는 저온부로 분할하고, 상기 감압 유닛은 상기 유체가 고압으로 유지되는 고압부, 및 상기 유체의 단열 팽창 및 단열 냉각이 이루어지는 저압부를 포함하며, 상기 저온부 내의 작동 기체는 상기 유체의 단열 냉각에 의해서 냉각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