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추공 레이더 시스템 및 그 동작방법

Abstract

시추공 레이더 시스템 및 그 동작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실시예들에 의하면 송수신기를 모두 하나의 안테나에 내장하여 시스템의 소형화를 실현하면서도, 주변 매질에 따라 변화하는 안테나의 임피던스에 대응하여 적응형 부하의 임피던스를 보정해줌으로써, 안테나의 부정합에 의한 반사신호 및 링잉(ringing)신호와 같은 간섭신호를 수신기에서 정확하게 제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