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완전 링크 구조체를 이용한 링크 메커니즘

Abstract

본 발명에 따르면, 복수의 암이 복수의 관절부에 의해 일렬로 연결되는 암 구조체에 불완전 링크 구조체가 결합되는 링크 메커니즘으로서, 상기 불완전 링크 구조체는, 일단에 제1조인트 연결부가 형성되고 타단에 제2조인트 연결부가 형성된 제1링크암 및 일단이 상기 제2조인트 연결부에 조인트 연결되고, 타단에는 제3조인트 연결부가 형성된 제2링크암을 포함하고, 상기 제1조인트 연결부는 상기 복수의 암 중 하나에 조인트 연결되고, 상기 제3조인트 연결부는 상기 복수의 암 중 다른 하나에 조인트 연결되어, 상기 암 구조체와 상기 불완전 링크 구조체 사이에 폐루프가 형성된 링크 구조를 형성하는 링크 메커니즘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