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소각 중성자 산란 장치의 중성자 집속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테두리를 이루는 프레임; 상하 방향으로 설치된 복수의 단위 집속판을 포함하고, 상기 단위 집속판 각각은 상기 프레임의 양 측면 내측에 양단이 지지되면서 횡방향으로 연장되고, 상기 단위 집속판들의 표면에 구비된 반사면들에 의해 상하 방향으로 만곡된 반사 곡면이 형성될 수 있는 집속판; 상기 집속판을 이루는 상기 단위 집속판을 횡방향 중심선을 기준으로 서로 대칭되게 회전시켜 반사 곡면의 곡률을 조절시키는 구동 모듈; 및 상기 구동 모듈에 구동력을 제공하는 모터를 포함하는 중성자 집속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