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폴리아민을 갖는 규소화합물의 표면 구조 및 이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1차폴리아민을 갖는 규소화합물의 표면 구조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1차 아민을 갖는 고분자가 규소화합물의 표면에 화학적으로 결합되어, 이산화탄소의 분리, 포획, 흡착 성능이 우수하고, 중금속이 포함된 수용액에서 중금속을 흡착 및 제거할 수 있어서 흡착제로 활용될 수 있는 규소화합물의 표면 구조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