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촬상 영상에 의한 삼차원 형상 재구성 장치 및 방법

Abstract

및 촬상부에서 획득된 한 장의 이차원 영상으로부터 조명 원점 별로 단위 영상들을 분리하고, 분리된 단위 영상들을 재구성하여 물체의 삼차원 형상을 복원하는 신호처리부; 를 포함한다.; 하나의 촬상 영상에 의한 삼차원 형상 복원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개시된 삼차원 형상 복원 장치는 서로 다른 복수의 조명 원점들을 갖는 광을 물체에 조명하는 조명부; 물체를 투과한 광을 공간적 영역에서 규칙적인 패턴으로 변조하는 광변조소자; 광변조소자에서 변조된 영상을 한 장의 이차원 영상으로 촬상하는 촬상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