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나무속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는 안압 하강용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생강나무속 식물의 추출물을 포함하는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서, 더 자세하게는 상기 추출물을 포함하는 안압 하강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조성물은 안압을 조절할 수 있어서 유용하다. 더불어 본 발명의 조성물은 천연 유래의 추출물을 포함하여 안압을 조절하기 때문에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경우보다 부작용이 적으며, 자연친화적이라는 장점이 있다. 또한 본 발명의 조성물에 포함된 추출물은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생강나무속 식물을 이용하여 얻어질 수 있으므로, 경제적 및 상업적으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