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채취 장치

Abstract

눈물 채취 장치는 안구에 부착되는 몸체와, 상기 몸체 내부로 눈물을 유입시키는 눈물 유입구와, 상기 몸체 내부에 형성되며 상기 몸체 내부로 유입된 눈물을 저류할 수 있는 저장소 및 상기 몸체 내부에 압력차를 형성하여 상기 눈물이 상기 눈물 유입구를 통해 상기 몸체 내부로 유입되도록 하는 펌프를 포함하고, 상기 펌프는 착용자의 눈 깜빡임 운동을 동력으로 구동하여 상기 몸체 내부에 압력차를 형성해 상기 몸체 내부로 상기 눈물을 유입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