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계수기 및 동시발생 계수 방법

Abstract

동시계수기는 제 1 입력 신호에 포함된 펄스의 폭을 제어하는 펄스 폭 제어부; 폭이 제어된 상기 제 1 입력 신호에 포함된 펄스와 제 2 입력 신호에 포함된 펄스의 동시발생을 나타내는 신호를 생성하는 동시발생 신호 생성기; 및 생성된 상기 동시발생을 나타내는 신호에 포함된 펄스의 수를 카운트하는 카운터; 를 포함하되, 상기 펄스 폭 제어부는 상기 제 1 입력 신호에 포함된 펄스의 상승 엣지를 검출하는 상승 엣지 검출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