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열손실 저온 유체 용기

Abstract

본 발명은 상단에 상단 커버가 결합되며 내부가 진공으로 유지되는 외부용기; 상기 외부용기 내부에 상기 외부용기의 내주면과 이격하여 위치하며 저온 액체를 수용하는 내부용기; 상기 외부용기의 상기 상단 커버를 관통하여 상기 외부용기 내부로 연장되어 상기 내부 용기와 연결되며, 저온 액체의 충진 또는 추출을 위한 유체 입출관; 및 상기 외부용기의 바닥면과 상기 내부용기의 하면 사이에 높이 방향으로 겹쳐 설치되어 상기 내부용기를 아래에서 받쳐 지지하는, 저 열전도성 소재로 형성된 복수개의 받침부재를 포함하는 저 열손실 저온 유체 용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