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투과 광학소자를 이용한 영상표시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반투과 광학소자를 이용한 영상표시장치에 관한 것으로, 다수개의 평판 디스플레이를 통해 대화면 타일드(tiled) 영상표시장치의 구현시 반투과 광학소자를 이용하여 2방향에서 나오는 광을 결합함으로써, 평판 디스플레이의 프레임으로 인한 시청 방해요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시청 몰입감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부피를 최소화하고 모듈화 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