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형 안구 센서, 그 제조 방법 및 그 제어 방법

Abstract

안구 표면에 부착되도록 적용된 통합형 안구 센서를 제공한다. 통합형 안구 센서는 i) 안구에서 생성된 체액이 흐르도록 적용된 채널이 형성된 체액 튜브, ii) 체액 튜브와 연결된 압력 센서부, iii) 체액 튜브와 연결되고 압력 센서부와 이격되어 위치하는 배수 밸브부, 및 iv) 압력 센서부와 전기적으로 연결된 송신부를 포함한다. 압력 센서부는 i) 제1 부재, ii) 제1 부재와 이격된 제2 부재, 및 iii) 제1 부재와 제2 부재에 각각 내장된 한 쌍의 도전층들을 포함한다. 한 쌍의 도전체의 이격 거리는 체액의 압력에 따라 가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