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 패턴 조절을 위한 광대역 안테나

Abstract

예시적인 실시예들에 따른 안테나는 내심 및 내심을 감싸도록 배치되는 동축선, 내심과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제1 안테나 암, 및 외심과 전기적으로 연결되고 동축선을 감싸도록 배치되는 제2 안테나 암을 포함한다. 제1 안테나 암은 동축선의 내심과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제1 안테나 몸체, 및 제1 안테나 몸체를 감싸도록 배치되는 제1 방사 패턴 조절부를 포함한다. 제2 안테나 암은 상기 동축선을 감싸도록 배치되는 제2 방사 패턴 조절부를 포함한다. 안테나는 페라이트를 이용하여 방사 패턴을 조절하여 대칭적으로 전자기파를 방사할 수 있고, 얇은 관에 삽입되기 용이하도록 단순한 구조를 가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