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 레이저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레이저 광을 생성하는 펄스 레이저 장치에 관한 것으로, 공진기의 양쪽 끝에 배치되어 레이저 광을 반사시키는 제1미러와 제2미러, 상기 제1미러와 상기 제2미러 사이에 배치되고, 외부에서 입사된 광을 증폭하여 출력하는 이득매질, 레이저 광의 펄스폭을 조정하는 에탈론, 상기 제1미러와 상기 제2미러 사이에 배치되고, 레이저 광으로부터 모드록킹 및 Q-스위칭 출력과 버스트를 발생시키는 음향광학 변조기를 구비하고, 레이저 광 중 일부가 상기 제1미러 또는 상기 제2미러를 통하여 공진기 외부로 출력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