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센서와 레이저 거리 센서의 보정을 위한 보조장치와, 이를 이용한 센서 보정 시스템 및 센서 보정 방법

Abstract

카메라 센서와 레이저 거리 센서의 보정을 위한 개선된 센서 보정 보조장치로서, 뿔 형태의 몸체를 구비하고, 상기 몸체는, 상기 몸체를 상기 몸체의 높이방향을 따라 절반으로 나누는 가상의 사면을 기준으로 상기 사면의 전방에 위치하는 전방 빗면부와 상기 사면의 후방에 위치하는 후방 빗면부를 포함하며, 상기 전방 빗면부에는 상기 전방 빗면부를 관통하는 절개부가 형성되어 상기 몸체를 전방에서 보았을 때 상기 절개부를 통해 상기 후방 빗면부의 내면의 일부가 노출되고, 상기 전방 빗면부의 외면 또는 상기 후방 빗면부의 내면에는 격자 무늬가 새겨진 격자 무늬부가 형성되는 센서 보정 보조장치가 제공된다. 또한, 개선된 형태의 센서 보정 보조장치를 이용한 센서 보정 시스템 및 센서 보정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