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폴린 또는 피페라진 화합물, 및 도네페질을 포함하는 인지 장애 관련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

Abstract

N-(2-히드록시에틸)피페라진-N'(3-프로판술폰산)(EPPS),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가능한 염, 또는 유도체, 및 도네페질,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가능한 염, 또는 이의 유도체를 포함하는 인지 장애 관련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이 제공된다. 상기 조성물은 인지 장애 관련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에 이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