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척 섬유사 필터 시스템에 사용되는 멀티 카트리지

Abstract

본 고안은 역세척 섬유사 필터 시스템에 사용되는 멀티 카트리지에 관한 것으로, 순환수 주입구와 순환수 배출구가 형성된 중공 형상의 케이스와; 상기 케이스 내에 삽입되어 상하로 이동 가능하게 설치된 구동바와; 구동바의 상하 방향으로 미끄럼이 가능하도록 형성된 다수의 섬유사 홀더와; 상기 섬유사 홀더와 소정의 거리 이격되어 상기 섬유사 홀더가 소정의 거리만큼 이동하면 간섭되도록 상기 케이스 내에 돌출 형성된 돌기와; 상기 탄성링에 끼워져 설치된 섬유사를 포함하여 구성되어, 단순한 장치로 섬유사의 여과 및 역세척을 동시에 행함으로써 저렴하게 제조 가능하고, 유체속에 포함된 입자상 물질을 여과함과 동시에 여과 능력이 한계에 도달하면 자동적으로 역세척이 가능한 역세척 섬유사 필터 시스템에 사용되는 멀티 카트리지를 제공한다. 역세척, 섬유사 필터, 섬유사 기공, 멀티 카트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