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파쇄장치

Abstract

본 고안은 자동 파쇄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감지유닛과 분리선별유닛을 구비하여 자동적으로 대상물을 감지 및 선별하여 각 종류별로 분리 저장할 수 있는 파쇄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고안은 대상물(1)을 집하 공급하기 위한 공급부(9)와, 공급된 대상물(1)을 감지하기 위한 감지유닛(11)과, 상기 감지유닛(11)에 의하여 발생된 감지 신호에 따라 대상물(1)을 분리선별하기 위한 분리선별유닛과, 분리선별된 대상물(1)을 파쇄하기 위한 파쇄유닛(25)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자동 파쇄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