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직포 제조용 멜트블로잉 다이 조립체

Abstract

본 고안은 a) 내부에 용융 수지 유동로(6)가 형성된 다이 몸체(1)와, b) 용융 수지 유동로(6)에 연결된 중공 내부(7)와, 삼각형 단면을 형성하는 두 개의 긴 외부면(8)과, 두 개의 외부면(8)들의 연결부에 형성된 정점 엣지(9)에 일 열로 배치되어 중공 내부(7)를 외부와 연결하는 다수의 다이 오리피스(10)를 갖는 다이 노즐부(22)를 포함하는 다이 팁(2)과, c) 상기 몸체(1)에 다이 팁(2)을 고정하는 장착 수단을 포함하는 부직포 제조용 멜트블로잉 다이 조립체에 관한 것이다.다이 몸체, 다이 팁, 다이 오리피스, 노즐부, 삽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