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상의 CVD 다이아몬드 입자로 제조된 피부미용기구

Abstract

본 고안은 피부미용기구에 관한 것으로, 구상의 CVD다이아몬드 입자가 고착되며 피부미용의 대상이 되는 부위에 직접 접촉되는 팁부와; 일단에는 상기 팁부가 착탈가능하게 결합되며, 타단에는 본체와 연결된 연결호스가 결합되는 몸체부; 를 포함하여 구성되도록 함으로써, 생체적으로 안전할 뿐만 아니라 삭피면의 균일성이 향상되어 민감한 피부를 할큄 없이 삭피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